공지사항

공지사항

번호, 등록일, 공지분류, 제목, 내용

공지분류 기타 등록일 2018.04.09
제목 [공지] 유핏 개인고객 서비스 종료 안내
내용
안녕하세요, 유핏입니다.

유핏 개인 고객 여러분께 우선 감사의 말씀드리며, 개인 고객 대상으로 2018년 5월 8일부로 서비스를 종료하게 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
고객님께 더 나은 서비스와 편의를 제공하고자 노력하였으나, 변화된 사업 환경에서 더 이상 서비스 유지가 어렵다고 판단하여 부득이하게 서비스를 종료하게 되었습니다.

종료 이후에는 유핏 서비스에 접속하실 수 없으며, 사이트 상의 모든 자료가 삭제됩니다. 이점 깊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유핏은 서비스 종료에 따른 고객님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지원하도록 하겠습니다.

잔여 캐쉬가 있는 개인 고객께서는 당사 유사 서비스인 ‘뿌리오’로 이관 가능합니다. 뿌리오는 개인 고객 전문 메시지 발송 서비스로 웹 발송에 특화된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관을 원치 않으신 고객께서는 환불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와 관련하여 주요 일정 및 이관/환불 안내드립니다.

■ 서비스 종료 대상
- 유핏 서비스를 '일반회원'으로 가입한 개인 고객(사업자등록번호 미보유 고객)
- 회원종류(일반회원, 기업회원) 확인 방법 안내
: 유핏 홈페이지 로그인>> 마이페이지>> 회원정보 수정에서 확인
: 일반회원은 기업정보가 없습니다.


■ 주요 일정

- 개인 고객 회원가입 및 캐쉬 충전 종료 : 2018년 4월 23일
- 개인 고객 서비스 종료 : 2018년 5월 8일
- 서비스 이관 및 환불 신청 : 2018년 4월 9일 ~ 5월 18일
- 서비스 이관 및 환불 처리 : 2018년 5월 28일

■ 이관 및 환불 신청
- 이관 및 환불 신청 방법 : 신청서 작성 후 메일 첨부
* 신청서 : 유핏 홈페이지>> 고객센터>> 자료실
* 신청 메일 : message2@daou.co.kr
- 이관 및 환불 대상 : 무료 제공 캐쉬를 제외한 잔여 캐쉬
- 이관 및 환불 방법 : 이관 또는 환불 중 택1 (부분 이관/환불 불가)


그 동안 유핏을 이용해주신 개인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이와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Quick Menu
  • FAQ
  • 온라인상담
  • 자료실

페이지상단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