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 |
안녕하세요.
다우기술 Ufit 관리자입니다.
서비스 품질 향상 및 안정화를 위해 다음과 같은 작업이 진행 될 예정으로 양해 말씀 드립니다.
- 다 음 -
1. 내 용 : Ufit 카카오 비즈메시지(알림톡 외) 서비스 2차 오픈 및 장비 교체 작업
2. 일 시 : 2017년 06월 23일 (금) 22:00 ~ 2017년 06월 24일 (토) 09:00 (총 11시간)
3. 예상 상황 1) 접속IP에 따른 영향도 - 각 서버들은 2중화로 구성되어 있어 지속적인 서비스(무중단)는 가능하나 작업 시간 내에 접속 IP 별 일부 순단은 예상 됨.
* ENA ( ena.ufit.co.kr or 211.45.35.7 or 27.102.77.12 ) 장비 * DUO ( duo.ufit.co.kr or 211.45.45.30 or 27.102.77.18 ) 장비 * TRI ( tri.ufit.co.kr or 211.45.45.100 or 27.102.77.20 ) 장비
- 개별 IP로 접속하는 경우는 서비스 중단 발생 (작업 상황에 따라 시간은 변동 가능함)
* 211.45.35.24 : 2017-06-23 22:00 ~ 2017-04-29 00:30까지 2시간 30분 중단. * 211.45.35.23 : 2017-06-24 00:30 ~ 03:00까지 2시간 30분 중단 * 211.45.35.39 : 2017-06-24 03:00 ~ 06:00까지 3시간 중단. * 211.45.35.38 : 2017-06-24 06:00 ~ 09:00까지 3시간 중단
2) 카카오 비즈메시지(알림톡) 서비스 오픈
- E NA ( ena.ufit.co.kr or 211.45.35.7 or 27.102.77.12 ) 장비에 적용 예정. - DUO ( duo.ufit.co.kr or 211.45.45.30 or 27.102.77.18 ) 장비에 적용 예정.
★ 개별(직접) 접속 고객사 및 기타 사항은 각 서비스 담당자를 통해 추가 문의 부탁 드립니다.
★ 브릿지 솔루션 운영사는 작업 후 재구동이 필요합니다.
본 일정은 보다 안정적이고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카카오 비즈메시지 통합 서비스를 위한 작업입니다. (카카오 비즈메시지 통합 모듈 출시로 알림톡 병행 사용 가능. 現 1차 오픈 상태) 작업시간 동안 서비스 중지에 따른 불편에 대해 고객님들께 양해를 구합니다. 당사는 더욱 향상된 고품질의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