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정보 제공기준

상품종류

UFIT SMS-MMS

상품종류

종류, 내용

종류 내용
SMS 90byte 이내의 짧은 문장을 고속 전송하는 메시지 서비스
LMS 텍스트 2,000byte 이하의 장문 메시지 전송 서비스
MMS 텍스트 2,000byte 이하의 사진/동영상/배경음악/그림 등이 첨부된 메시지 서비스

서비스 이용방법

개인고객

  • 약관동의
  • 회원정보입력
  • 가입신청완료
  • 이용
  • - 유핏 웹사이트를 통한 일반전송, 대량전송, 장문전송, 멀티미디어 전송
  • - Excelro (엑셀로) 프로그램을 이용한 전송
  • ㆍ엑셀파일 → 최대 6,5000건 전송 가능
  • ㆍ텍스트파일 → 최대 10만건 전송 가능
  • ㆍ주소록 → 저장된 주소록을 이용한 전송 가능
  • ㆍ일정관리 → 스케줄러를 이용한 일정관리 전송

기업고객

  • 계약조건협의
  • 신청서 작성 및 서류제출
  • 회원가입
  • 이용승인절차
  • 이용요금 결제
  • 서비스 연동
  • 이용
  • - Excelro (엑셀로) : 개인고객과 동일하게 이용
  • - Dbro (디비로) : SMS/MMS통합 모듈로 당사 통합 G/W서버간의 통신 프로토콜
  • - Webro (웨브로) : 전송 웹페이지를 고객사 홈페이지 내에 웹링크 방식으로 제공하는 서비스 (메시징 웹페이지 별도 구축 불필요)
  • - Bridge (브릿지) : Small SMS/MMS G/W 시스템으로 당사의 통합 서비스를 고객사의 고객에게 재판매하기 위한 시스템

상품 종류

개인고객

선불요금제 (캐쉬를 충전하여 차감하는 형태)

  • - 무통장입금 → 인터넷뱅킹 정보확인과 이용시간은 은행에 따라 다름
  • - 신용카드결제 → 본인의 신용카드를 등록, 이용명세서에는 이니시스(inicis.com)으로 기재되어 청구
  • - 휴대폰소액결제 → 충전하시는 이용요금은 다음달 휴대폰 요금 고지서의 정보 이용료 항목으로 통합 청구
  • - 무료이용권결제 → 무료이용권 뒷면 하단에 있는 인증번호 입력 (무료 이용권 충전 금액은 환급 불가/1건당 24원)
  • - 건별 전송요금
개인고객 선불요금제 - 건별 전송요금

구분, SMS, MMS 장문메시지, MMS 멀티미디어메시지

구분 SMS MMS 장문메시지 MMS 멀티미디어메시지
건당 이용 캐쉬 24캐쉬 66캐쉬 330캐쉬
  • - 요금제
개인고객 선불요금제 - 요금제

충전금액, 사이버머니, 충전율, 발송가능 건수(SMS, 장문메시지, 멀티미디어메시지)

충전금액 사이버머니 충전율 발송가능 건수
SMS 장문메시지 멀티미디어메시지
5,000원 5,000 캐쉬 100% 208건 76건 15건
10,000원 10,000 캐쉬 100% 416건 152건 30건
100,000원 110,000 캐쉬 110% 4,583건 1,667건 333건
200,000원 220,000 캐쉬 110% 9.166건 3,333건 667건

기업고객

선불요금제 (개인고객과 동일하되, VAT별도)

후불요금제

  • - 별도 합의에 의하여 "회사"가 정한 담보(보증보험 등)을 받고 서비스 이용 실적에 따라 회사가 정한 기일에 이용료 납부
기업고객 후불요금제

구분, 발송건수, 단가(SKT, KT, LGU)

구분 발송건수 단가
SKT KT LGU+
SMS 단문 1건 이상 ~ 5만건 미만 20원
5만건 이상 ~ 10만건 미만 19원
10만건 이상 ~ 50만건 미만 18원
50만건 이상 ~ 100만건 미만 17원
100만건 이상 16원

이하생략

  • - "회사"는 이용료를 월별로 합산하여 익월 10일 전까지 고객에게 청구하고, 고객은 청구서의 지정 납입일 내에 "회사"가 별도로 정한 방법으로 이용료를 납부
  • - 세금계산서 발행을 원하는 기업 법인 고객은 "무통장입금충전"을 이용
  • - 법인 휴대폰인 경우에는 결제 불가

환불정책

  • - 환불을 원하는 이용자는 회사의 SMS Web페이지를 통하여 환불 신청 이유를 회사에 통지하고 이용자 본인이 직접 환불 신청 가능
  • - 회사가 판촉 등을 위하여 결제금액을 초과하여 지급한 사이버 캐쉬 및 대금 결제 없이 추가로 지급한 사이버 캐쉬 등 이용자가 직접 구매하지 않은 사이버 캐쉬는 환불 불가
  • - 사이버 캐쉬 환불방법 : 회사는 환불 신청 이유를 심사한 후 환불 신청 이유에 따라 이용자에게 약관에 따라 산정된 금액으로 이용자의 계좌에 현금 입금의 방법으로 환불
  • - 기준금액 : 최종 충전 후의 잔액(최종충전 전의 잔액 + 최종충전 금액)
  • - 기준 금액이 1만원을 초과하는 경우 : 기준 금액의 100분의 60 이상을 사용한 경우에 잔액 환불
  • - 기준 금액이 1만원 이하인 경우 : 기준 금액의 100분의 80 이상을 사용한 경우에 잔액 환불
  • - 다음의 사유로 "이용자"의 환불 신청 시, "회사"는 전 항의 기준에 의한 환급금액에서 위약금 (잔존 사이버 캐쉬 금액의 15%) 및 송금비용을 공제한 잔액을 환불 (단, 위약금과 송금비용의 합계가 1,000원 미만일 경우 1,000원으로 간주 따라서 1,000원 미만의 금액은 "이용자"가 회원에서 탈퇴 시 자동 소멸 :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탈퇴된 경우)

 소비자 책임

"이용자"는 "회사"의 "서비스"를 제공받음에 있어서 "이용자"의 고객 또는 제3자에게 불법 스팸을 전송할 수 없으며, 이를 위반한 경우 불법 스팸 전송 행위에 따른 모든 민형사상의 책임을 부담

SMS 또는 MMS는 반드시 수신동의를 한 대상자들에 한하여만 전송을 해야 하며, 대한민국 지식경제부의 정책 혹은 정보 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 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불법 스팸으로 간주하여 "회사"는 "이용자"의 동의 없이 "서비스" 이용을 제한을 부담

  • - 야간 시간대(21시 ~ 익일 08시)에 이용자의 고객 또는 제3자의 별도의 사전 동의없이 영리목적으로 발송하는 경우
  • - "광고", "성인광고"등 전송정보의 유형 및 주요 내용 표시, 발송자 명칭/연락처, 수신동의철회방법(무료)등을 표시하지 않은 경우
  • - 사전 수신동의를 받지 않은 경우(수신동의 시 광고내용, 전송주기, 전송매체에 대한 광고 전송방법에 대한 충분한 고지가 있어야 함)

위와 관련된 전송실패에 관하여 당사는 관여하지 않음

이를 준수하지 않아 발생된 문제는 해당 고객에게 책임이 있음

소비자 상담 및 전화번호


Quick Menu
  • FAQ
  • 온라인상담
  • 자료실

페이지상단 이동